빠른 수강료 조회하기 close

  • 관심과정

  • 이름

  • 연락처

    - -
  • 문의사항

[ 내용확인 ]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 가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는 고객님의 온라인상담류(온라인상담신청, 수강료조회,내일배움카드제(계좌제)조회, 고용보험환급,재직자국비과정조회, 시간표조회, 지점별위치조회, 위탁교육문의)을 위해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 있습니다. - [필수]이름, 핸드폰 나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 - 과정문의에 대한 학과담당자들의 전화 및 이메일 상담 다.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모든 검토가 완료된 후 5년간 이용자의 조회를 위하여 보관하며, 이 후 해당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 라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과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이용자는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에는 이벤트 참여 및 혜택 제공이 제한 됩니다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에 동의함.

상담신청
오숙이 상단

OSUK2클래스

OSUK2 MASTER CLASS OPEN!

Mon, Tue, Sun On-line / off-line Class

오숙이

OSUK2

Illustrator/Character Design

취미로 그림을 그리다가 프로 입문을 위해 포트폴리오 제작을 들어 가거나
이미 프로활동을 하면서 그림이 수단이 되었을 때 즐거웠던 그림이 지치고
어려워 지는 시기가 옵니다. 그 시기가 오면 어디로 가야될지 몰라 방향을 잃고
멈춰 있기도 합니다. 저는 그 순간을 이겨내고 해쳐갈 힘을 길러드리고 싶습니다.
나아갈 방향을 잡고 내가 좋아하는 걸 알아내고 그것을 키우는 과정을 함께
해쳐 갈 수 있도록 저의 노하우와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가르쳐 드리겠습니다.
여러분들은 못하지 않습니다.
낯설어서 헤매고 있을 뿐, 적응해 나아 가시면 됩니다.

#취업반#포트폴리오제작반#일러스트#캐릭터디자인

Class info

  • Class A일요일 12:00~18:00 (주1회 월4회) / Off-line
  • Class B월요일 10:00~16:00 (주1회 월4회) / Off-line
  • Class C월요일 19:00~22:00 (주1회 월4회) / On-line
  • Class D화요일 11:00~17:00 (주1회 월4회) / On-line
  • Class E화요일 19:00~22:00 (주1회 월4회) / On-line

Career

회사

  • - 엠게임 열혈강호2 참여 2009~2011
  • - 라이브플렉스 퀸즈블레이드 참여 2011~2012
  • - 위메이드 다수의 모바일프로젝트 참여 2012~2013

프리랜서 2013~

  • - 어플리봇-레전드오브 크립티드,갱로드,카오스 드라이버 참여
  • - 사이버에이전트-천공의 크리스타리아 참여
  • - 넵튠-캐릭터디자인 참여
  • - 넷게임즈-mx프로젝트 캐릭터디자인 참여
  • - 레벨9-캐릭터디자인 참여
  • - 네오위즈-브라운더스트 영상일러스트 참여
  • - 보컬로이드유니-캐릭터디자인 참여
  • - 텐센트 티미 11주년 기념 일러스트참여

강사

  • - 드림팩토리 2013~2016
  • - 프로픽아카데미 2016~2020
  • -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2021~

Curriculum

  • Class
    Orientation

    [캐릭터원화/ 게임일러스트 포트폴리오 제작반]

    • 수업은 1:1 피드백으로 진행됩니다.
    • 프로를 지향하기에 수업에서 진행하는 포폴 작업외에도 따로 그림연습을 하셔야 합니다.
    • 이론은 어렵지 않지만 개별 스터디 작업량에 따라 숙련도 차이가 생깁니다.
    • 게임을 좋아하시고 게임쪽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.
  • Drawing

    [인체구조 드로잉]

    • 드로잉의 중요성 인지하기
    • 골격 도형화로 비율 및 포즈 연습하기
    • 인체 도형화로 인체 형태력 올리기
    • 스터디를 통해 꾸준한 드로잉 습관 기르기

    [캐릭터 드로잉]

    • 의상구조 이해하기
    • 오브젝트의 도형화 인지하기
    • 자료를 분석하여 필요한 선화 정보 찾기
    Drawing
  • Light and shade

    [명도 이해하기]

    • 빛의 밝기가 명도임의 인지하기
    • 색상이 가지는 고유명도 인지하기
    • 재질이 가지고있는 명도차이 인지하기
    • 이론을 기반으로 캐릭터에 덩어리 입히기

    [덩어리와 그림자]

    • 물체덩어리 이해하기
    • 물체그림자 이해하기
    • 오쿨루젼 이해하기
    Light and shade
  • Color

    [배색]

    • 중간톤으로 배색을 하는 이유 이해하기
    • 저채도 고채도가 사용되는 범위 인지하기
    • 고,중,저 명도의 배색법 적용해보기

    [다양한 색상의 활용]

    • 한색과 난색을 활용하여 다양한 색상 표현하기
    • 자연스러운 보색사용법 익히기
    • 반실사와 캐주얼에서 쓰는 색상차이 인지하기
    Color
  • Character
    Design

    [캐릭터 설정하기]

    • 캐릭터를 만들기위한 배경 설정하기
    • 캐릭터의 성별,능력,성격 설정하기
    • 캐릭터의 클래스 설정하기
    • 설정을 기반으로 시안 그리기

    [컨셉 디자인]

    • 디자인 하는 순서 이해하기
    • 의상과 컨셉의 관계 이해하기
    • 시안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 연습하기
    Character Design
  • Illustration

    [투시 및 구도]

    • 다양한 앵글을 활용하여 구도시안 잡기
    • 1점 투시/2점 투시/3점 투시 이해하기
    • 상황에 맞는 연출하기

    [구성 및 분위기 연출]

    • 빛의 종류와 환경광 이해하기
    • 광원 설정하기
    • 포토샵 보정기능 활용하기
    Illustration
  • Age/Tool 만 19세 이상/포토샵

작업과정

  • 작업과정

    컨셉시안 러프 이미지를 정리 한뒤 선을 땁니다.

  • 작업과정

    마스킹으로 영역을 지정한뒤 배색을 합니다.

  • 작업과정

    빛과 그림자영역을 지정한 뒤 덩어리 및 묘사를 하고 마무리 합니다.

Portfolio

닫기

포트폴리오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