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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UNKYGOD MASTER CLASS OPEN!

Sun 13:00 ~ 19:00

펑키갓

FUNKYGOD

Game UI/UX Design

아무리 잘만든 게임이라도 그 게임을 즐길 수 있게
해주는 도구인 UI가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.
게임 개발에서 필수인 UI의 개념과 디자인 기초,
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빠르게 게임 UI 디자이너로
성장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#디자인#게임 UI#게임 UX#UGUI#UI 디자인

Class info

  • Class A일요일 13:00~19:00 (주 1회 수업) / Off-line

Career

  • - 게임하이 프로젝트'G' UI 디자이너
  • - 로지웨어 프로젝트'그랑에이지' UI 디자이너
  • - T3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'G' UI 디자이너 등 18년 경력

Curriculum

  • 개념학습

    [UI/UX 디자인 개념]

    • 디자인이란?
    • UX란 무엇인가?
    • UI란 무엇인가?
    • 게임 UI 디자인 이란?
    • UI의 요소들

    디자인의 개념과 UX/UI의 개념,
    기초 디자인 이론 등의 학습을 통해
    무엇을 어떻게 디자인 할 것인가에 대한
    이론적 토대를 학습합니다.

    UI/UX디자인 개념
  • 모작 UI

    [게임 UI 모작]

    • 기존 게임의 UI 모작
    • UI의 구조 이해
    • 실제작 과정 숙지

    기존 게임 UI 모작을 통해 게임 UI의 구조를
    이해하고 실제 제작 과정을 학습하며,
    툴과 디자인에 대한 숙련도를 높입니다.

    모작 UI
  • 창작 UI

    [창작 UI 제작]

    • 컨셉 도출 방법
    • 컨셉의 시각화
    • 창작 디자인 제작
    • 리소스 추출방법

    핵심 키워드 도출을 통해 디자인의 컨셉을
    잡고 실제 게임UI 제작 과정과 같이
    자신의 디자인으로 UI디자인을 제작,
    포트폴리오 준비를 합니다.

    창작 UI
  • UGUI

    [유니티 UGUI]

    • 게임엔진의 개념
    • 유니티 기본 개념
    • UGUI를 통한 리소스 배치

    UI 디자인 리소스를 실제 게임 엔진(유니티)로
    불러와 배치하고 기본적인 기능을 적용하는
    UGUI 학습을 진행합니다.

    UGUI
  • 포트폴리오

    [제안]

    • 수업시간을 통해 작업한 UI 디자인
      결과물들을 포트폴리오로 정리
    • 구직을 위한 면접 대비

    그간 작업한 디자인 결과물들을 예시를 통해
    포트폴리오로 정리합니다. 동시에 예상 면접
    질문 등을 통해 실제 구직 활동시의 면접에
    대비합니다.

    포트폴리오
  • Age/Tool 만 15세 이상/포토샵

작업과정

  • 작업과정

    포토샵을 이용하여 실제 게임 화면과 같이 UI의 요소들을 만들어 줍니다.

  • 작업과정

    제작한 UI 화면을 실제 게임에 넣을 수 있도록 리소스화 합니다.

  • 작업과정

    게임엔진 유니티로 리소스를 불러와 실제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최종 상태로 배치.

Portfolio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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